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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실루엣 제품과 소프트웨어 그리고 정책에 대해 자주하는 질문을 모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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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실루엣과 컴퓨터의 USB 연결이 안되는 경우
작성자 이스프리 인터내셔널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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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20-03-06 11:2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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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926

1. 연결 문제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Silhouette 기기를 소프트웨어에 연결하는 데 문제가 발생하면 아래 각 섹션의 단계에 따라이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각 항목을 주의 깊게 따르십시오. 항목을 건너 뛰면 문제 해결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항목이 완전히 완료되면 연결이 설정되지 않은 경우 다음 항목으로 진행하십시오.


2. 펌웨어 버전

* 카메오2,3 기기와 포트레이트2 기기만 적용됩니다 *

Silhouette Cameo 절단기의 펌웨어 버전을 확인하려면 아래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1. Silhouette Cameo 커팅기를 연결하고 전원을 켭니다.
  2. LCD 화면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톱니 바퀴 아이콘 (절단기)을 선택하십시오.
  3. 펌웨어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기기에 펌웨어 버전 1.40 / 1.70 이상이로드 된 경우 다음 단계로 진행하기 위해 펌웨어 업데이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시스템에 현재 펌웨어 버전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펌웨어 메뉴얼을  참고하여  펌웨어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펌웨어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다음 단계로 진행하십시오.


3. 소프트웨어 버전

* Cameo2,3 와 Curio, Portrait2 기기에만 적용됩니다 *

Silhouette Studio 소프트웨어의 설치된 버전을 확인하려면 아래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

  1. Silhouette Studio® 소프트웨어를여십시오
  2. 도움말 메뉴를 선택하십시오
  3. Silhouette Studio 정보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4. 나열된 숫자 (xxxxx)를 확인하십시오.

현재 버전의 Silhouette Studio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http://www.silhouetteamerica.com/software/silhouette-studio  를 방문 하여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여 설치 한 후 위의 단계를 검토하여 제대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호환 가능한 버전의 Silhouette Studio®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있는 것으로 확인되면 소프트웨어 연결 테스트  항목으로 진행  하십시오.


4. 소프트웨어 연결 테스트

Silhouette 커팅기와 Silhouette Studio® 소프트웨어 사이의 연결을 테스트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Silhouette Studio® 소프트웨어를 닫습니다
  2. Silhouette 커팅기 전원 끄기
  3. Silhouette 커팅기와 컴퓨터에서 USB 케이블을 분리합니다
  4. Silhouette 커팅기에서 전원 케이블을 분리하십시오
  5. Silhouette Studio® 소프트웨어를 다시 엽니다
  6. 보내기 탭을 선택하십시오
    • 이전 소프트웨어 버전의 경우 실루엣으로 보내기를 선택하십시오.
  7. Silhouette 절단기를 확실하게 연결하고 전원을 켭니다.
  8. USB 케이블을 기기와 컴퓨터에 직접 직접 연결하십시오 (USB 허브 무시)
    *** 참고 : 모든 연결은 Silhouette 케이블을 사용하여 이루어져야합니다. 다른 케이블은 Silhouette 절단기와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제대로 연결되면 실루엣으로 보내기 화면에 곧 준비 상태가 표시됩니다. 상태가 준비로 전환되지 않으면 프린터 대기열 비우기로 진행하십시오 .


5. 프린터 대기열 비우기

경우에 따라 프린터 대기열에서 보류중인 작업으로 인해 연결이 방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지우려면 :

  1. Windows 키와 R 키를 동시에 누릅니다
  2. 열기 상자에 control printers 를 입력 하십시오
  3.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4. 설치된 프린터 중 하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5. 인쇄 내용보기를 클릭 하십시오.
  6. 이 대기열에 작업이 있으면 각 작업을 클릭하고 인쇄 취소를 선택 하십시오.
  7. 설치된 각 프린터에 대해 반복

대기열에 작업이 없거나 모두 지워지고 연결을 설정할 수없는 경우 하드웨어 연결 테스트로 진행하십시오 .


6. 하드웨어 연결 테스트

이전 단계 인 소프트웨어 연결 테스트에서 Silhouette 절단기를 컴퓨터에 올바르게 연결하도록 안내해 드렸습니다. Silhouette 커팅기가 완전히 연결되고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Silhouette 커팅기와 컴퓨터의 하드웨어 연결을 확인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

  1. Windows 키와 R 키를 동시에 누릅니다
  2. 열기 상자에 control printers 를 입력 하십시오
  3.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커팅기가 컴퓨터와 올바로 연결된 경우 아래에 나열된 항목 중 하나가 표시됩니다.

  1. 알 수없는 장치 (지정되지 않은 섹션에 나열 됨)
  2. USB 인쇄 지원 (지정되지 않은 섹션에 나열 됨)
  3. Silhouette Cameo / Portrait / Curio (프린터 섹션에 나열)

1 또는 2로 표시 되면 USB 인쇄 지원 드라이버 업데이트 섹션으로 진행 하십시오.

3으로 표시되면 간섭 연결 섹션으로 진행 하십시오.

위 항목 중 목록에없는 항목이 있으면 하드웨어 오류 섹션으로 진행 하십시오.


7. USB 인쇄 지원 드라이버 업데이트

USB 인쇄 지원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이 드라이버를 사용하면 Silhouette Cutting Machine과 컴퓨터가 올바르게 통신 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연결 테스트 단계 에서 항목을 나열한 동일한 창 내에서 :

  1. "알 수없는 / 지정되지 않은 장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2. 속성 선택
  3. 하드웨어 탭을 선택하십시오
  4. 속성 버튼을 선택하십시오
  5. 새 창이 나타나면 일반 탭에서 설정 변경 버튼을 선택하십시오.
  6. 다른 새 창이 나타나면 드라이버 탭을 선택하십시오.
  7.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선택하십시오
  8. 드라이버 자동 업데이트를 선택하십시오.

이 업데이트 프로세스가 완료된 후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다시 시작한 후 Silhouette Studio® 소프트웨어를 열고 커팅기에 연결을 시도하십시오. 연결할 수 없으면 드라이버 연결 재설정 항목으로  진행 하십시오.


8. 드라이버 연결 재설정

위의 단계로 연결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거나 드라이버를 성공적으로 업데이트 할 수없는 경우 아래 단계를 수행하여 드라이버 연결을 재설정하십시오.

  1. Silhouette Studio®의 모든 프로그램을 닫습니다
  2. Windows 키와 R 키를 동시에 누릅니다
  3. 열기 상자에 control printers  를 입력 하십시오
  4.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5. USB 인쇄 지원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6. 장치 제거를 선택 하십시오.

완료되면 아래 단계를 진행하십시오.

  1. Windows 키와 R 키를 동시에 누릅니다
  2. 열기 상자에 devmgmt.msc 를 입력 하십시오
  3.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4. 왼쪽 상단에서보기를 클릭하십시오.
  5. 숨겨진 장치보기를 선택하십시오.
  6. USB 직렬 버스 컨트롤러 섹션을 확장하십시오.
  7.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USB 인쇄 지원
  8. 제거를 선택 하십시오

제거한 후에는 Silhouette Studio® 소프트웨어를 열고 커팅기에 연결을 시도하십시오. 연결할 수 없으면 간섭 연결 단계 를 계속하십시오 .


9. 간섭 연결

소프트웨어의 감지 된 연결을 재설정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Silhouette Studio® 소프트웨어를 닫습니다
  2. 키보드에서 [Windows] + R을 동시에 누릅니다
    • [Windows] 키는 [Ctrl]과 [Alt] 사이에 있습니다.
  3. 입력 % APPDATA %
  4. 엔터 키를 누르십시오.
  5. com.aspexsoftware.silhouette_studio 폴더를 삭제하십시오.
  6. 휴지통 비우기
  7. 2  단계에서 시작하여 소프트웨어 연결 테스트 섹션  에있는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위 단계를 수행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아래 단계를 직접 진행하십시오.

  1. 키보드에서 [Windows] + R을 동시에 누릅니다
    • [Windows] 키는 [Ctrl]과 [Alt] 사이에 있습니다.
  2. 실행 창에 제어판 을 입력 하십시오
  3. 프로그램 제거를 선택하십시오.
    • 프로그램 및 기능 으로 표시 될 수 있습니다
  4. Windows 드라이버 패키지를 두 번 클릭하고 제거하십시오 -Silhouette USB Cutter
  5.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6. 2  단계에서 시작하여 소프트웨어 연결 테스트 섹션  에있는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경우 테스트 소프트웨어 연결 단계를 연결하는 장치를 허용하는 데 실패할 경우, 다음 단계를 수행 절차를 따르십시오 :

  1. 키보드에서 [Windows] + R을 동시에 누릅니다
    • [Windows] 키는 [Ctrl]과 [Alt] 사이에 있습니다.
  2. 열기 상자에 control printers  를 입력 하십시오
  3. Enter 키를 누르십시오

장치 및 프린터 대화 상자로 이동합니다. 이 대화 상자에 나와있는 프린터로 다음 단계를 살펴볼 것입니다.

  1. 프린터 대기열
    1. "프린터"아래에 표시된 프린터를 두 번 클릭하십시오.
      • 프린터를 표시하려면 제목을 두 번 클릭해야 할 수 있습니다
    2. 작은 창이 나타납니다
    3. 해당 창에 대기열에 작업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 "문서 이름"아래에 문서를 표시하고 "보류 중"또는 "오류"상태로 표시 될 수 있습니다.
    4. 대기열에 작업이있는 경우 왼쪽 상단에서 "프린터"를 선택하고 "모든 문서 취소"를 클릭하십시오.
    5. 대기열을 확인하고 지운 후에 작은 창을 닫으십시오
    6. "프린터"에서 각 프린터에 대해 1-5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2. 사용하지 않거나 오래된 프린터
    1. 장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2.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장치 제거를 선택하십시오.
    3. 확인을 선택하십시오
    4. 장치 및 프린터 대화 상자를보고 포트가 변경된 후 장치가 복제되지 않도록하십시오. 기기가 중복되면 기기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현재 프린터
    • 이제 각 현재 장치 와 관련된 포트 할당을 조사 할 것 입니다. 특정 포트 지정은 Silhouette 절단기의 올바른 연결을 방해합니다. 나열된 각 장치에 대해 이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

    1. 장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2. 프린터 속성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단순한 속성이 아닌)
    3. 포트 탭을 선택하십시오
    4. 프린터가 USB ## 또는 WSD 포트에 할당 된 경우 (확인란은 USB ### 또는 WSD 옆에 있음) :
      1. 현재 진행중인 과제에 유의하십시오
      2. 포트 목록을 스크롤하여 FILE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 파일 옵션을 선택할 수없는 경우 :
          1. 일반 탭을 선택하십시오
          2. 속성 변경 버튼을 선택하십시오
          3. 변경 가능
      3. 적용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4. 확인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5. 장치 및 프린터 대화 상자를보고 포트가 변경된 후 장치가 복제되지 않도록하십시오. 기기가 중복되면 기기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프린터가 USB ### 또는 WSD 포트 이외 의 포트에 할당 된 경우 장치 및 프린터 대화 상자에 나열된 나머지 프린터 각각을 검사하십시오.
  4.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5. 이전에 지시 한대로 장치 및 프린터 대화 상자로 이동하십시오
  6. 이전에 제거한 사용하지 않은 / 오래된 프린터가 다시 나타나지 않았는지 확인
  7. 각 현재 프린터의 포트 할당이 USB ### 또는 WSD 설정으로 되 돌리지 않았는지 확인

프린터가 제거에 저항하거나 USB ### 또는 WSD 포트에 할당 된 프린터가 지속되면 드라이버 재  섹션으로 진행 하십시오.

모든 프린터가 제거되었거나 USB ### 또는 WSD 이외의 포트에 할당 된 것으로 확인 된 경우 소프트웨어 연결 테스트 의 단계를 다시 시도하십시오 . 소프트웨어가 연결되지 않는다면, 11번 하드웨어 고장을 참고하십시오.


10. 포트 재 할당

컴퓨터에 이미 설치된 프린터로 인해 새로이 연결하려고 하는 Silhouette 절단기와 USB 충돌이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USB로 연결된 기존 프린터와의 충돌을 완화하려면 Silhouette 절단기의 전원을 끄고 프린터의 전원을 켠 다음 Silhouette 절단기의 전원을 켜십시오.

WiFi로 연결된 프린터와의 충돌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프린터 제조업체에 연락하여 해당 프린터와 관련된 포트의 재 할당에 대한 지원을 요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WiFi 연결 프린터를 고정 IP 주소에 할당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일반적으로 USB 충돌은 위의 방법으로 해결합니다.


11. 하드웨어 고장

컴퓨터와 실루엣 장비가 연결되어 잘 사용하고 있다가 문제가 생긴 경우에는 , 하드웨어의 문제일 가능성이 낮습니다. 이런 경우 USB 케이블 또는 기계를 교체해도 현재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펌웨어 / 소프트웨어 버전 및 간섭 연결 섹션에 있는 정보를 다시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드웨어 연결이 고장으로 판단하는 경우 :

  1. USB 포트 오류
  2. USB 케이블 고장
  3. 기계 고장

(1) USB 포트 오류로 인한 문제가 아닌지 확인하려면 연결된 컴퓨터의 반대쪽 (전면 / 후면, 오른쪽 / 왼쪽)에서 USB 포트를 사용하여 하드웨어 연결 테스트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2) USB 케이블 오류로 인한 문제가 아닌지 확인하려면 테스트를 거친 유사한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하드웨어 연결 테스트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위의 두 단계를 모두 수행 한  후에도 하드웨어 연결  이 설정되지 않은 경우 Silhouette 절단기에서 (3) 기계 고장이 발생한 것으로 추정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고장을 확인하고 추가 옵션에 대해 논의하려면 support@ispry.co.kr으로 고객 지원에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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