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스프리인터내셔널 입니다.
기기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실루엣 코리아에 기기를 보내시면, 기기를 점검 후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실루엣 코리아의 기술적인 전문가분들이 더욱 상세히 설명을 해 드릴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주문해서 A/S 보냈지만
발생하는 문제를 파악도 못하고 엉뚱한 종이와 도안으로 테스트하고 재정비했다면서 문제없다고 보냈습니다
답답해서 일단 기계 다시 받고 해봤는데요
같은문제가 계속 발생해서 일하면서 한번도 써보못하고했습니다
어떻게든 써보려 이렇게도 저렇게도 해봤는데 정말 안되네요
프로제품을 정말 잘 사용하는사람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도저히 안되 본사A/다시 보내려합니다
적어도 4절지만한 큰종이를 자르려고 제일 큰사이즈로 산건데, 주문전 상담할때는 잘짤린다더니
칼날컷팅도 잘 안되지만
무엇보다 종이가 계속 돌아갑니다
똑바로 고정자체가 안됩니다
예시 동영상들은 작은사이즈 종이이거나 기계를 작은걸로 찍은 영상들 뿐이네요
이런 기계를 개발했다고 판매해서는
소비자가 기계를 못다룬다는 무책임한 얘기를 하니
어이없고 황당할뿐입니다
1, 2만원짜리 저가상품산것도 아닌데
쓰지도 못하는 기계하나로 약80만원되는 돈을 버린다는건 말이안되자나요
소비자고발을 하든
방법을 써서 억울한 제 돈 돌려받겠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